본문 바로가기

인셀덤

인셀덤 1개월 리뷰 및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결혼식도 많고 회사일도 갑자기 바빠져 리뷰가 늦어졌어요

인셀덤은 제가 시작한 시기에 저희 엄마도 같이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지난 후기에서 간략히 남겨놓았지만

피부 상태 타입 따라 나타나는 증상이 가지각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매니저와 피드백을 받으며 

올바르게 사용하여 빠르게  효과를 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일단 저는 지성피부로 지내왔어요 사실 겉은 지성인데 속은 지성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인셀덤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나타난 반응은 

피지 및 각질이 엄청나게 나왔다는 거에요.

액티브 클린업파우더의 역할이 피지 및 각질 제거 

피부를 약산성으로 돌려놓는 역할을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인셀덤으로 효과를 빠르게 보기 위한 필수요건이 

이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를 화장품이 잘 받기 좋은 상태로 만드는 것 같아요

 

 

저는 약 1주일 동안은 묵은 각질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딥클렌징을 해도 계속해서 각질이 나왔거든요 

그리고 미스트 카밍젤 등 보습제품들을 바르면 

흡수가 엄청 빨랐어요; 바르는 데로 흡수가 되는 느낌이 있었어요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었어요.

5일 차까지의 리뷰는 이전 글에 있으니 참고 부탁해요

 

저의 엄마는 피부 타입 잘 모르겠어요;;;

피부 예민하냐 안 하냐로 물어봤더니 예민하지 않다고만 하셨어요

그동안 저와 와이프가 주기적으로 설X수를 사드렸거든요

써보면 단번에 아신다면서 ^^;;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들은 당분간 냉장고로 고고하고 

인셀덤만 사용하시게 했어요.

 

비포 애프터 사진을 남기려고 하니까 극구 반대하셔서 

겨우 화장한 얼굴 몇 장 급하게 찍었네요

요새 더 늙은 것 같다면서요 인셀덤 꾸준히 사용해서 꼭 좋아지기로 약속했어요

 

엄마의 표현으로는 피부가 엄청 땅기고 쫀쫀하다고 하셨어요

근데 그 느낌이 싫은 당김이 아니고 좋은 당김이라고 설명하셨어요

저도 제품 공부할 때 이런 당김 증상을 빨리 느낄수록 개선이 빠르다고 생각했거든요

리프팅 반응이 빠르게 작용한 것이니까요

 

엄마는 이 당김 증상 빼고는 다른 증상은 없다고 하셨어요

그 기분 좋은 당김을 느끼고 꾸준히 바르다 보니 어느새 

저는 3일 모자란 1달 엄마는 약 3주 정도 사용했네요.

그럼 후기 사진을 살펴볼게요

너무 적나라한 사진이니 양해 부탁드려요;;;

오른쪽 볼은 여드름 흉터와 색소가 침착되어 있었는데 느낀 점은

기존에는 얼굴을 만지면 굴곡이 흉터와 파임 굴곡이 느껴졌는데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그 굴곡이 완화되었어요

가장 먼저 모공이 줄어들고 피부결이 좋아지더라고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3일 차부터 모공과 피부결이 개선된 것이 보였어요

 

 

코는 사진만 봐도 차이가 느껴지네요

코 또한 약 2주 동안 피지로 고생했어요

그것을 참고 넘기니 코 모공과 피지 블랙헤드 모든 것이 개선되었어요.

쓰면서 느끼는 거지만 여성보다 남성이 효과가 더 빠른 것 같아요

 

이마와 미간 부분 보시면 모공과 피부결이 개선된 것을 보실 수가 있어요

부분으로 확대 컷만 보시면 잘 모르실 수 있어서

1일 차와 14일 차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극명한 차이가 보이시나요?

정말 귀찮아도 좋아질 것이라는 믿음 하나로 아침저녁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인셀덤 풀세트를 사용한 결과입니다.

친구들에게 권유하면서 듣는 가장 많은 질문이 

꼭 인셀덤 세트를 사용해야 되냐는 거였어요

 

제가 느낀 바로는 각 제품이 하는 역할이 정해져 있고

그 제품에 따라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조화롭게 구성이 되어 있다는 것이에요

 

액티브 클린업 파우더 및 스노 엔자임 클렌져로 피지, 각질 제거 및 모공 축소

PH 밸런스 유지해주어 최적의 상태로 만든 후 

세안 직 후 발 라또 오일 미스트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카밍 밸런스 젤로 피부에 수분 폭탄을 발라줍니다.

피부가 이렇게 수분을 흡수한 상태로 

 

피부 개선의 꽃인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인 부스터와 세럼 그리고 액티브 크림이 들어갑니다

제 글을 꾸준히 보신 구독자님들은 이 의미를 잘 아실 거예요

단기적으로는 EGF로 피부에서 개선 효과가 보이고 장기적으로는 FGF , 이데베논, 8중 히알루론산 등등

 

느려진 피부 재생주기를 당겨주어 자연스럽게 피부가 좋아지는 것이지요

차츰차츰 피부결이 개선되어에 광이 나기 시작하고

도자기 피부가 되어 물광피부가 완성이 되어요

 

또한 매니저님들도 인셀덤 제품만을 사용하면 피부반응의 요인을 빠르게 피드백 해주실 수 가 있더라구요.

다른제품과의 궁합이 맞지 않아 생기는 증상일 수도 있거든요 

 

제 나이 또래 여성분들의 가장 많은 질문은 기미도 없어지냐고 자주 물어보세요

출산 후 기미 때문에 속상하다는 분이 대다수입니다.

제가 공부해보고 제품 사용 후 느낀 점으로는 

얕은 기미는 빠르게 옅어지거나 없어지는 녀석들도 있었어요

하지만 피부 속 깊은 자리에 잡은 기미는 쉽사리 없어지지 않았어요

반대로 조금 진해진 것 같은 기미도 보였어요

 

이 부분은 제 생각으로는 제품 사용하면서 피부 재생주기가 빨라지면서

각질 및 기미가 빠르게 표피로 

올라오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어요

이제 한 달이니 두 달 세 달 써보면 결과를 알겠지요

잊지 마시고 기다려주세요 결과 알려드릴게요!!!

 

그러면 28일 차 사진을 보도록 할게 요

1일차와 28일차

정말 많이 좋아지지 않았나요?^^ 지금 회사를 가도 어딜 가도 "피부 좋아졌다", "얼굴이 반짝반짝한다"는 소리와

"요새 살기 좋은 가봐?"라는 소리를 들어요

이제 1달 사용했는데 앞으로가 더 기대가 돼요.

 

이제 저희 엄마의 변화를 보여드릴게요 

엄마 본인도 좋아지는 게 느껴지셨는지 거부 안 하시고 찍어봐 찍어봐를 외치셨어요 ㅎㅎㅎ

시작 전과 3주 사용 후

사진 찍어놓고 저도 놀랬어요; 1일 차는 심지어 화장도 안지운 얼굴입니다.

3주 후 사진은 세안 직후에 찍은 사진이에요

첫날 웃으셔가지고 주름이 많이 나왔네요 지금도 웃으면 저 눈주름은 그대로입니다~

하지만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피부 상태와 피부결 그리고 얼굴이 탱탱해졌다는 겁니다.

직장 나가셔서 주위에서 얼굴 왜 이렇게 좋아졌냐, 화장품 뭐 쓰냐 

엄청 물어보신데요 ㅎㅎ 근데 자기가 더 써보고 알려준다고 안 알려주셨데요 ^^

이렇게나 좋아졌는데 말이죠

 

물론 효과와 피부 반응은 개인차가 있다는 것을 항상 생각하셔야 해요

제가 제품 공부를 3주 동안 하고 피부반응에 따른 순서 및 사용량 대처방법 등을 

저희 팀이 서로서로 공유하며 최적의 조건과 사용법으로 빠르게 개선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혼자 하는 사업이 아닙니다 저희 팀은 인셀덤 팀 중 매출1등 팀이에요

단톡 방에만 160여명의 점장님과 매니저분들이 있어요

함께 하는 사업입니다.

내 피부도 좋아지고 돈도 벌고 

코로나 시대에 삶에 활력소가 되어주고 있어요 

 

인셀덤 사용하시고 효과를 못 보시거나 피부반응으로 중지하신 분들은 연락 주세요

상담해드리고 좋아지실 때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가입 즉시 12%

최대 35% 할인받고 제품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매니저번호:210309762

 

오픈톡: open.kakao.com/o/sRDd5a5c